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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appos 종업원 주식 옵션


아마존이 보상하는 직원 보상 - 그러나 매출액은 여전히 ​​높습니다.


아마존 직원을위한 주식 가득 일정은 반드시 그들이 머무를 것을 장담하지는 ​​않지만, 아마추어 직원이 떠나면 아마존의 손실을 제한 할 것이다.


회전문. 휘젓고 화상. "새로운 시체에 대한 압도적 인 필요성." 이것들은 아마존의 높은 이직률과 빠르고 느슨한 기업 문화를 묘사하는 데 사용 된 모든 문구입니다. 시애틀 지역 기술 채용 담당자가 처음으로 나에게, 이번 주 뉴욕 타임즈에서 2 위와 3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기술 종사자와 마찬가지로 아마존 직원도 기본 급여 이외에 회사의 일정 수의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받습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개인 고용의 첫 4 년 동안 상대적으로 동등한 부분에서 그러한 옵션을 시행합니다. 아마존은 그렇지 않습니다. 1, 2 년 후에 회사를 떠나는 종업원은 테이블에 더 많은 옵션을 남겨 둡니다.


아마존의 사례에 대해 잘 알고있는 다수의 사람들과 전 아마존 직원의 제안 서한에 따르면, 아마존 직원의 주식의 5 %는 고용 첫 해에 최고로, 2 년에 15 %, 3 년에 40 %, 4 학년 때 최종 40 %. (다른 계정에서도이 점을 인식합니다.)


다시 말해, Amazon에서 일을 수락 할 때 제공되는 보상 패키지를 이용하려면 직원이 3 년 이상 회사에 있어야합니다. 타임스에 의해 보도 된 고압 작업 환경에 굴복해야만한다면, 아마존은 전통적인 주식 구조와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를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난 주말, 타임즈는 시애틀에 본사를 둔 기술 대기업의 보도에 힘들어하는 일 문화에 대해 100 명 이상의 현직 및 전직 직원과의 인터뷰를 토대로 매우 중요한 부분을 발표했습니다. 일요일 밤, CEO 인 제프 베조스 (Jeff Bezos)는 타임즈의 주장 중 많은 부분에 대해 그가 아마존을 상세히 묘사하지 못했다고 말하면서 논쟁했다. 그러나 고압 직무의 본질에 대한 대중의 대화가 이미 잘 진행되기 전에 그 것이 아니 었습니다.


타임즈 기사는 장시간, 비열한 상사, 높은 스트레스, 회복 할 시간이나 공간이 없으므로 회사의 엄청난 희생이 될 수있는 직원들의 이직률이 높다는 처벌을받는 기업 환경을 주장합니다. 아마존은 2 년 이상 회사에 머물러있는 사람들에게 재정적 인센티브를 제공하면서 그 변동에 대비 한 스톡 옵션 패키지를 구성하기 위해 고의적 인 조치를 취했다.


그 상당한 재정적 인 동기 유발에도 불구하고, 많은 직원은에 아닙니다 나타난다. 급여 분석 사이트 인 PayScale의 2013 년 조사에 따르면 Fortune 500 대 기업 중 464 번째로 1 년에 종업원 재직 기간이 정해졌습니다. 아마존 대리인은이 수치에 대해 2010 년 이후 15 만 명 이상을 고용했기 때문에 종업원 수는 자연스럽게 낮은. 대표는 BuzzFeed News와의 전화 번호 공유를 거부 했음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유지율은 나머지 업계의 사람들과 동일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타임즈의 기사에 따르면 다수의 현재 및 이전 아마존 직원들은 회사로부터의 "안정된 이탈"에 대해 기술하고있다. 이야기의 온라인 버전은 실제로 회전문의. gif로 설명됩니다. BuzzFeed News와 통화 한 전직 아마존 직원 한 명이 퇴근 인터뷰에서 인적 자원에 의해 회사의 평균 근속 기간이 18 개월이라고 들었습니다. 또 다른 한 전직 직원은 회사에서 "매우 높은 수준의 탈손"을 경험했습니다.


시애틀의 기술 채용 회사 인 Greythorn의 매니저 인 린지 쏜 (Lindsey Thorne)은 BuzzFeed News에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주식 옵션의 백엔드는 직원 유지 전략에서 가장 효과적이지 않다고 말했다. "일부 회사는 신임 직원을 고용하기 위해 가득 기간을 사용하려고 할 수도 있지만 거의 작동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썼다. 아마존과 같은 상장 기업의 경우에도 "주식을 조끼하기를 기다리는 잠재적 지불금은 배를 타고 갈 준비가 된 불행한 직원을 묶어 두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Caroline O & # x27; Donovan은 BuzzFeed News의 수석 기술 기자이며 샌프란시스코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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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appos 직원은 회사에서 가장 긴 고객 서비스 전화를 10 시간 43 분 만에 받았습니다.


소매 업체의 라스베가스 본사에있는 Zappos의 직원 인 Steven Weinstein은 Zappos의 가장 긴 고객 서비스 요청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Zappos.


Zappos 직원은 최근 Amazon 서비스가 제공되는 온라인 판매점에서 내부 기록을 갱신하는 고객 서비스 요청을 10 시간 43 분 동안 받았다.


6 월 11 일 Zappos의 Las Vegas 본사에서 Steven Weinstein은 몇 가지 품목 주문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고객의 전화에 응답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이야기하기 시작했고, 도움을받은 후에도 그녀는 계속해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것은 훌륭했습니다. 연결은 놀랍습니다. 그리고 내 인생에서 전에이 고객과 이야기 한 적이 없지만 15 년이나 20 년 동안 그녀를 아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Weinstein은 Business Insider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자연스럽고 시간이 흐르면서 어려움없이 느껴졌습니다."


웨인 스테인은 11 시간 동안 약 1 시간 30 분 만에 화장실에 가야한다고 말했다. 그의 동료 중 한 명이 전화 도중 음식과 물을 가져 왔습니다.


Zappos는 신발과 의류를 판매하는 온라인 상점으로, 별로 흥미롭지 않습니다. 2000 년 이래로 회사를 CEO로 이끌었던 Tony Hsieh가 처음부터 고객 서비스를 회사의 주요 제품으로 결정했습니다. 고객이 어디서나 신발을 구입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온라인 쇼핑몰에 충성스러워 할 경우 쇼핑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없이 좋았습니다.


Hsieh의 지침은 고객을 기쁘게하는 것에 집착을 불러 일으켰으며 콜센터 직원은 필요할 때까지 전화를 끊지 않도록했습니다. Hsieh의 또 다른 신조는 "재미 있고 작은 이상 함"을 만드는 것입니다. 직원들이이를 고객 서비스와 결합하면 직원들이 마라톤 통화를하게됩니다.


Zappos에서 콜센터 직원은 판매를하지 않고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으로 고객과의 상호 작용을 사용하도록 교육 받았습니다. 특히 바쁜 시간에 통화가 길어지면 직원이 통화를 일찍 끝내도록 격려하는 것이 아니라 콜센터를 감독하여 직원을 통화에 할당해야합니다.


Weinstein이 파산 한 기록은 2012 년 Mary Tennant가 9 시간 37 분에 기록했습니다. 와인 스타 인은 그가 "고객을 감동시키고 자했던 기록적인 вЂ을 깨기 위해서"오랫동안 그 라인에 머물러 있지 않다고 말했다.


"연결이 너무 강해서 우리가 정말로 원한다면 18 시간 동안 이야기 할 수있었습니다."그가 말했다.


또한 Zappos CEO 인 Tony Hsieh는 급진적 인 관리 실험 †"에서 직원의 18 %를 잃는 것과 그것이 가치가 있었던 이유를 밝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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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 Zappos 직원 †"직원의 14 % вЂ"는 자기 관리 또는 포기를 받아들이 기 위하여 CEO 최후 통첩 후에 buyouts를 가지고 간다.


Zappos의 CEO Tony Hsieh. Danny Moloshok / Reuters.


Amazon 소유의 온라인 소매상 인 Zappos는 CEO 인 Tony Hsieh가 회사의 직책과 직책을 완전히 없애고 1,503 명의 직원 중 약 14 %에 해당하는 210 명의 직원이 구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기업 문화와 관련된 실험으로 유명한이 회사는 2013 년부터 Holacracy라고하는 자체 관리 조직 구조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올해 들어 회사의 약 85 %가 전환했습니다.


Hsieh는 3 월 말에 약 5,000 단어의 회사 전체 메모를 보내 4 월 30 일까지 변혁에 만족하지 않은 직원이 3 개월간 퇴직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메모는 Quartz에 의해 유출되었으며 나중에 Insight 블로그에 Zappos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다른 세계에서 다른 발을 가지고있는 동안 한 발에 한발을 갖는 것은 자기 관리와 자기 조직화로의 전환을 늦추고 있습니다."라고 Hsieh는 썼다.


직원 해직을 위해 직원은 회사와 양호한 관계에 있어야했습니다. 또한 그들은 "Reinventing Organizations"라는 경영 서적을 읽었으며 관리자가없는 비전에 동의하지 않거나 읽지 않는다고 말하도록 요청 받았다. 이 책의 저자 인 프레드릭 라루스 (Frederic Laloux)에 따르면 약 600-700 명의 직원이 Hsieh에서 링크 된 무료 전자 책 버전을 다운로드했습니다.


Zappos의 기술 컨설턴트이자 Holacracy 전환의 리더 인 John Bunch는 4 월 30 일 마감 직전에 Business Insider에게 메모의 퇴직 패키지 제안은 직원들에게 회사의 미래가 어떠했는지에 대한 많은 질문을 제기했으며 그 질문은 여전히 ​​존재한다고 지적했습니다. .


Mashable.


환대.


거래가 완료되었으며 우리는 여전히 뉴스를 소화하고있다. Amazon은 Zappos를 8 억 5 천만 달러에 인수했다. 양측이 확인한이 인수는 인기있는 온라인 의류 및 신발 회사를 Amazon과 창업자 인 Jeff Bezos의 통제하에 놓습니다.


그러나 아마존은 이미 온라인 제품 유통의 주인입니다. 온라인 주문을보다 빠르게하고, 제품을 더 저렴하게 운송하고, 경쟁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Zappos는 아마존이 이미 알아 내지 못했던 테이블에 무엇을 가져올 수 있습니까? 여러분도 아마존이 Zappos에 대해 10 억 달러에 가까운 이유를 정확히 알고 싶었습니다. Zappos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새로운 사회 참여 : Zappos 방문을 읽어보십시오.


우리가 여전히 모든 세부 사항을 살펴 보는 동안, 몇 가지 재미있는 맛있는 가벼움이 이미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이번 인수의 배경에는 두 회사가 매듭을 묶기로 결정한 이유가 있습니다.


거래 조건.


거래 요약은 다음과 같다. Amazon은 Zappos의 발행 주식, 옵션 및 신주 인수권을 모두 Amazon의 보통주 1000 만주 (약 8 억 1 천 7 백만 달러 상당)에 구매할 것이다. 또한 Amazon은 Zappos 직원을 위해 4 천만 달러의 현금과 제한된 주식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Zappos는 여전히 라스 베이거스, 네바다에서 운영되며 관리 팀은 교체되지 않습니다.


Zappos 측의 발표는 Zappos CEO 인 Tony Hsieh가 직원들에게 보내는 공개 서한에서 나왔습니다. Zappos가 거래에 흥미를 느끼는 이유와 Zappos 직원이 여전히 직업을 갖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더 많이 제공하지만 정보는 일반적으로 동일합니다 ( "직장은 한 달 전과 마찬가지로 안전합니다"). Tony는 리더십 (Tony Hsieh, Alfred Lin, Fred Mossler)이 떠난다는 것을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거래가 어떻게 이루어 졌는지 궁금하다면, Zappos 편지의이 세 단락이 가장 계몽적입니다 :


"몇 달 전에 그들은 우리와 손을 잡고 사업, 브랜드 및 문화의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힘을 합치고 싶다고 말하면서 Zappos 브랜드를 계속 구축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을 때 (아마존으로 우리를 접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파트너십이 어떻게 생겼는지 탐구 할 가치가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Zappos 브랜드를 계속 만들고 우리 고유의 방식으로 Zappos 문화를 계속 구축하기를 진정으로 원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독특한"은 "재미 있고 조금 이상한"이라고 말하는 그들의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서로를 더 잘 알게되면서 양측은 서로의 장점을 활용할 가능성에 점점 더 흥분하게되었습니다. 우리는 고객 중심의 기업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고객을 행복하게 만드는 다양한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보유 손 수사에도 불구하고, 기본적인 요약은 이것이다 : 아마존은 그들에게 손을 내밀었고, 마침내 거래의 조건은 거절하기에 너무 좋았다.


협상은 아직 끝나지 않았으며, 가을까지는 거의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편지에서 다른 큰 테이크 아웃은 Zappos가 아직도 그것의 자신의 직원 및 문화를 유지할 분리되는 상표다는 것을 강조이다.


왜 거래가 일어 났는지.


이제 거래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알았으니 왜 그것이 어떻게 발생했는지 이야기 해 봅시다. 아마존이 말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고객 서비스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고객이 혁신과 장기간의 사고 문화를 통해 이익을 얻는 두 회사가 한자리에 모입니다.


"Zappos는 고객 중심의 회사입니다."Amazon의 설립자이자 CEO 인 Jeff Bezo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두 회사가 서로에게서 배우고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 할 수있는 커다란 기회를 얻고 있습니다."


Zappos는이 문제에 관해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눴지 만, CEO 편지의이 섹션은 그들의 생각을 요약합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3 가지 이유로이 작업을하게되어 기쁩니다.


1) 우리는 Zappos 브랜드와 문화의 성장을 실제로 가속화 할 엄청난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존은 우리가 더 빨리 거기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되는 최고의 파트너라고 생각합니다.


2) Amazon은 Zappos 브랜드와 독창적 인 문화를 바탕으로 독립 법인으로서의 비전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는 데 지원합니다.


3) 우리는 기존의 주주 및 투자자의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할뿐 아니라 장기적으로 생각하는 주주 및 파트너 (Zappos에서와 마찬가지로)와의 제휴를 원합니다.


이 정보는 훌륭하지만, 아마존이 정말로 Zappos에 8 억 5 천만 달러를 기부 한 이유를 파고 들지 않습니다. 진짜 이유를 알아 내기 위해, 우리는 그 선들 사이를 읽고 더 중요한 것은 다른 출처로 가야합니다. 제가 언급 한 자료는 Amazon 설립자 인 Jeff Bezos가 Zappos 직원을 위해 녹화 한 비디오입니다. 프레젠테이션을 분석하면서 우리를 때렸던 세 가지 따옴표가 있습니다.


1. "Zappos는 내가 생각하기에 너무나 쉽게 집착하는 고객이다. Zappos의 출발점 인 Zappos는 Zappos가 시작되고 끝나는 곳이며, 이것이 나를위한 핵심 요소입니다. 내가 고객 중심의 회사를 보았을 때 놀라웠다. Zappos는 분명 그 것이다.


Zappos도 완전히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많은 회사를 보았고 Zappos와 같은 문화를 가진 회사를 본 적이 없다. ' 그런 독특한 문화는 매우 중요한 자산이라고 생각합니다. "


2. "프레드, 알프레드, 토니와 같이 큰 손을 가지고있다. 정말 큰 일이다. 나는 많은 기업 지도자들도 보았고, 나는 그보다 더 잘 보지 못했다."


3. "Zappos를 앞두고 많은 성장이 있습니다."


왜 Amazon은 Zappos를 인수 했습니까? 우리는 이것에 대해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네 가지 주요한 이유로 좁혔습니다 :


1. Zappos는 많은 성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 Zappos는 성공을 자란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존도 쉽게 복제 할 수있는 회사가 아닙니다.


3. Zappos는 전설적인 고객 서비스로 유명합니다. 아마존은 이것이 미래의 자산이라고 생각합니다.


4. 아마존은 사람들을 위해 자 포스 (Zappos)를 구입하고있다. 리더십과 직원이다.


다음 몇 달 동안은 재미있을 것입니다. Zappos는 독립적으로 운영되지만 Zappos 제품, 브랜드 및 문화를 비즈니스에 통합 할 수있는 방법을 Amazon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답을 필요로하는 질문은 여전히 ​​많이 있지만, 오늘은 양측 모두를 축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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