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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사히 유리 다변화 전략


Asahi Glass Co .: 다각화 전략 사례 연구 분석 및 솔루션.


하버드 비즈니스 사례 연구 솔루션 - 과제 도움말.


Asahi Glass Co .: 다변화 전략은 전략 및 집행에 관한 하버드 비즈니스 (HBR) 사례 연구로, Fern Fort University는 HBR 사례 연구 할당 지원을 단 11 달러에 제공합니다. 당사의 사례 솔루션은 사례 연구 방법 전문 지식 및 글로벌 통찰력을 기반으로합니다.


전략 및 실행 사례 연구 | 저자 : David J. Collis, Nut, Tsutomu.


사례 연구 설명.


일본의 아사히 글래스 (Asahi Glass Co.)의 역사와 다각화 전략을 설명합니다. 이 회사는 평면 유리에서부터 유리, 화학, 전자 제품 제조업체에 이르기까지 내부 성장, 인수 및 합작 투자를 통해 다양 화해 왔습니다. 또한 수직적으로 통합되고 내부적으로 확장되어 세계 유수의 유리 제조업체가되었습니다. 아사히 글래스는 1993 년에 미래 지향적 인 방향, 특히 전자 사업을 포기해야하는지 여부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국제 비즈니스, 합작 투자, 제조, M & A, 리스크 관리.


[10 단계] 사례 연구 분석 및 솔루션.


1 단계 - 전략 및 집행에 관한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기본 사항을 읽으십시오.


비즈니스 사례 연구를 읽기 전에 전략 및 실행에 대한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HBR)의 기본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HBR의 기초를 닦으면 조사 독서의 기반이 될 것입니다. 독자는 명확한지도를 염두에 두지 않고 비즈니스 사례 연구를 조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구조화되지 않은 학습 과정으로 이어져 세부 사항을 놓치고 더 나쁜 결론을 초래합니다. HBR 기본 사항을 읽으면 사례 연구를 읽기 전에도 비즈니스 사례 연구 분석 및 솔루션 로드맵을 스케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펀더멘털이 비즈니스 사례 연구 자체에서 다루지 않을 수있는 일부 측면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2 단계 - 아사히 글래스 읽기 : 다각화 전략 HBR 사례 연구.


강조하고있는 사례 연구 분석을 작성하고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려면 HBR 사례 연구의 핵심 문제와 사실에 대해 철저히 파악해야합니다. 천천히 시작하십시오 - 세부 사항에 밑줄을 긋고 비즈니스 사례 연구 설명 맵을 작성하십시오. 어떤 경우에는 처음에는 중심 문제를, 다른 하나는 질문의 형태로 끝날 수도 있습니다. 단락 매핑 별 비즈니스 사례 연구 단락은 정보를 올바르게 구성하는 데 도움이되며 추가 정보가 필요하면 사례 연구로 돌아갈 수있는 명확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저의 사례 연구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맨 처음부터 사례 연구에서 주인공과 핵심 인물을 표시합니다. 사례 연구 설명에서 주요 선수들의 동기 부여 차트와 우선 순위 그리기. 주인공이 사건에서 직면하고있는 중추적 인 문제와 그것이 주제에 관한 HBR의 기본과 어떻게 관련되는지 알아 봅니다. HBR 사례 연구 분석 핵심 아이디어에 비추어 사례 연구의 각 세부 사항을 평가하십시오.


3 단계 - Asahi Glass Co .: 다각화 전략 사례 연구 분석.


비즈니스 사례 연구의 세부 사항 및 목표에 익숙해지면 분석 템플릿에 몇 가지 세부 정보를 추가로 전달하십시오. Fern Fort University의 단계별 지침에 따라 비즈니스 사례 연구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회사 역사는 사례의 전반부에 제공됩니다. 이 기록을 사용하여 성장 경로를 도출하고 조직의 비전, 사명 및 전략적 목표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종종 이력은 문제의 배경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사례 연구를 위해 작성할 수있는 솔루션의 범위를 제공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HBR 사례 연구는 실제 상황을 현장에서 느낄 수 있도록 조직의 관리자와 직원으로부터 일화적인 사례를 제공합니다. 이 사례와 의견을 사용하여 조직의 문화, 사람들의 우선 순위 및 억제 사항을 표시하십시오. 사례 연구에서 사건과 문제점의 시간표를 만드십시오. 타임 라인은 조직의 여정에서 다음 단계를위한 단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타임 라인은 사례 연구에서 회사가 직면 한 진보적 인 문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4 단계 - 아사히 유리의 SWOT 분석 : 다각화 전략.


사례 분석, 이벤트의 타임 라인 및 기타 중요한 세부 사항을 완료하면 다음에 집중하십시오 -


사례 연구에서 중심 문제와 관련 문제 2 ~ 5 개를 제로로 낮추십시오. 아사히 글라스 (Asahi Glass Co.)의 SWOT 분석 : 다각화 전략. SWOT 분석은 회사가 직면하고있는 강점, 약점, 기회 및 위협을 찾아내는 전략적 도구입니다. SWOT 분석 및 SWOT 매트릭스가 명확하게 표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Asahi Glass Co. 에서 다각적 인 조직 또는 관리자가 직면 한 강점 약점 기회 및 위협 : 다양 화 전략 SWOT 분석은 해결해야 할 문제의 우선 순위 목록도 제공합니다. 아사히 글라스 (Asahi Glass Co.)의 가중 SWOT 분석도 할 수 있습니다. 다변화 전략 HBR 사례 연구.


5 단계 - 포터 5 포스 / 산업 분석 전략 분석 아사히 글라스 (Asahi Glass Co.) : 다각화 전략.


실생활에서 우리는 종종 비즈니스 관리자들에게이 문제에 관한 한 가지 문제를 지적하고 그 단점을 둘러싼 사례 연구 분석 및 솔루션을 구축합니다. 비즈니스 환경은 종종 복잡하고 전체 론적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Porter Five Forces는 비즈니스 사례 연구에서 핵심 인물의 상대적인 힘을 이해하고 실용주의의 종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전략 분석 도구입니다 실용적인 사례 연구 솔루션은 주어진 사실에 비추어 실행 가능합니다.


6 단계 - Asahi Glass Co. 의 PESTEL, PEST / STEP 분석 : 다각화 전략.


아사히 글라스 주식 회사의 외부 환경을 이해하는 또 다른 방법 : 다각화 전략은 회사가 운영하는 환경에 대한 정치적, 경제적, 사회적, 기술적, 환경 적 및 법적 분석 인 PESTEL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산업에 성장을 가져 오는 요인 및 조직에 중대한 영향을주는 요소. PESTEL 분석 및 조직의 핵심 역량을 기반으로 회사의 경쟁력 우위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7 단계 - Asahi Glass Co. 에 대한 분석 구성 및 우선 순위 설정 : 다각화 전략 사례 연구 솔루션.


일단 다각화 된 접근 방식을 개발하고 전략적 도구를 기반으로 다양한 제안을 수행하십시오. 다음 단계는 사례의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솔루션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다음 전략을 사용하여 결과 및 제안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기업 차원의 전략 수립 - 회사의보다 큰 전략적 목표에 부합하는 방식으로 결과 및 권장 사항 구성 여기에는 분석을 사용하여 회사의 비전, 사명 및 주요 목표에 대한 답변, 그리고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회사가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있는 방법이 포함됩니다. Business Unit Level Solution - 사례 연구를 통해 소규모 브랜드의 마케팅 관리자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체 회사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하는 대신 특정 브랜드의 마케팅 목표를 지정해야합니다. 비즈니스 단위 권장 사항을 권장해야합니다. 권장 범위는 특정 단위로 제한되지만 권장 사항이 회사의 전체 전략과 직접적으로 모순되지는 않는다는 사실을 알아야합니다. 예를 들어 저비용 전략을 추천 할 수 있지만 회사 핵심 역량은 설계 차별입니다. 사례 연구 솔루션은 비즈니스 사례 연구에서 설명한 비즈니스 관리자 또는 리더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8 단계 - 구현 프레임 워크.


비즈니스 사례 연구의 목표는 문제를 식별하고 솔루션을 추천 할뿐만 아니라 사례 연구 솔루션을 구현하기위한 프레임 워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구현 프레임 워크는 훌륭한 사례 연구 솔루션과 훌륭한 사례 연구 솔루션을 차별화합니다. 구체적인 구현 프레임 워크를 제공 할 수 있다면 다음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사례에 대한 자세한 이해, HBR 사례 연구의 기본 사항 명확성, 해당 기본 사항을 기반으로 사례 세부 정보 분석 및 성공적인 구현 가능성에 따라 권장 사항 우선 순위 지정 기능 개발.


구현 프레임 워크는 실천할 수없는 권장 사항을 제적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Asahi Glass Co. : Diversification Strategy 사례 연구 솔루션이 탄생했습니다.


9 단계 - 휴식을 취하십시오.


일단 사례 연구 구현 프레임 워크를 마쳤습니다. 작은 휴식을 취하거나 커피 한 잔이나 원하는 것을 들고 산책을하거나 그냥 농구를 찍으십시오.


10 단계 - 아사히 글래스를 비판적으로 검토 : 다변화 전략 사례 연구 솔루션.


마음이 상쾌 해지면 사례 연구 솔루션을 비판적으로 읽으십시오. 우리가 사례 연구 해결책을 쓸 때 우리는 종종 우리의 머리와 마찬가지로 우리의 화면에 대한 세부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세부 사항이 누락되거나 문장 구조가 형편 없게됩니다. 일단 새로 고쳐지면 사례 솔루션을 다시 살펴보십시오 - 문장 구조와 문법을 향상 시키십시오. 분석에 제공된 숫자를 다시 확인하고 권장 사항을 질문하십시오. 이 과정을 통해 매우 천천히 진행되면 열쇠를 잃어 버리게됩니다. 완료되면 첨부 버튼을 누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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펀 포트 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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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ahi Glass Co .: 다변화 전략 Harvard Case Solution & Analysis.


아사히 글라스 (Asahi Glass Co.) : 다각화 전략 사례 솔루션.


아사히 글래스 (Asahi Glass)는 1907 년에 창립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일본 시장에서 가장 오래된 유리 제조업체였으며, Mitsubishi Group의 일부입니다. 이 회사는 이후 인수 및 합작 투자를 통해 회사가 성장한 지리적 확장을 통해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1992 년에이 회사는 매출액이 1 조 3 천억 엔 또는 105 억 달러를 넘는 멀티 비즈니스로 변모했습니다. Asahi Glass Company는 화학 학생 인 Toshiya Iwasaki가 설립했습니다. 처음에이 회사는 유리 시트를 개발하여 시작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수입에 대한 국가의 의존도를 줄이는 것이 었습니다. 회사가 다양한 산업에 뛰어 들었고 글로벌 기업으로 변화하기 위해 다른 시장을 탐험 한 것은 경영진의 끊임없는 노력이었습니다. 내부 인수, 성장 및 조인트 벤처조차도 판매를 통합했으며 일본 외에서는 23 % 이상 증가했습니다.


아사히 유리 케이스 솔루션.


아사히 글라스 (Asahi Glass)는 단순한 유리판 제조사로부터 광범위한 유리 소재 제조업체, 전자 제조업체, 화학 제품으로 진화 해왔다. 이와 함께 회사는 수직 확장 및 내부 통합을 통해 실제로 세계 유리 시장에서 시장 선두 주자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회사의 향후 방향을 검토 할 계획입니다. 회사는 향후 전자 비즈니스를 파기해야하는지 여부를 집중해야 할 방향을 파악해야합니다.


Asahi Glass Co. 는 실제로 글로벌 기업이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지리적 시장에 대해 아사히는 시장을 탐구하기 위해 다른 결정을 내렸다. 아사히 글라스 (Mitsubishi Electric)와 어드밴스드 디스플레이 (Advanced Display Inc.) 사이의 인수는 실제로 TFT 액티브 매트릭스 용으로 확립되었다.


그러나 Asahi는 Komag와 합작 투자하여 디스크 드라이버 용 박막 헤드를 개발했습니다. 인수 결정은 아사히 (Asahi)를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발전시키고 변화시키는 데 기반을 두었습니다. 아사히 (Asahi)는 성장 잠재력을 모색하고 있기 때문에 전자 비즈니스에 뛰어 들었다. Mitsubishi와의 합작 투자는 회사의 전문 지식과 원자재를 빌려주는 것이 었습니다. 이와 함께 Komag와의 합작 투자는 LCD 시장을 탐구하는 것이 었습니다.


Asahi Glass는 합작 투자를 실제로 올바른 방향으로 관리하지 못했습니다. 이 회사는 측면 사업에 대해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케이스가 진술하기 때문에, 유리제 분야는 Asahi Glass를위한 현금 젖소 였지만 모든 벤처 및 지원에도 불구하고 전자 제품 부문은 무관심한 고객 인구 통계 때문에 시장에서 경쟁 할 수 없었습니다. 이와 함께, 회사의 기술적 인 특성은 일본 전자 시장에서 자신을 설립하는 데 강력하고 효과적이지 않았습니다. 사용 된 국방 전략은 아사히가 미쓰비시 리미티드 (Mitsubishi Limited)라는 벤처 기업에 기술 전문 지식을 빌려주는 것이 었습니다.


Asahi Glass와 합작 대기업의 거래 구조는 합병 회사 나 벤처 회사에 권한 및 라인 제조를 전달하면서 리더십 역할과 의사 결정을 주로 유지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Asahi Glass의 관행이지만, 현재는 다국적 기업인 Mitsubishi와의 합작 투자를 개발 한 이래로 분명히 자체 전략 및 전략을 갖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전문 기술과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지만 전자 섹션을 보유하고있는 유리 제조업체 인 Asahi는 여전히 젊은 조직입니다. 관련 분야 및 비 관련 산업의 일부가되기 위해 비즈니스 범위를 확대하고 회사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개발하기 위해 회사가 결정하고 결정할 수있는 특정 방향을 개발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기업들은 다른 시장에 자신을 설립하기 위해 다른 시장에 투자하려고합니다.


합작 투자가 실패하고 회사가 예상되는 요구 사항을 서로 맞출 수없는 경우 결국 시장의 이윤폭이 감소하게됩니다. 일본의 시장은 매우 경쟁력이 있으며 앞으로 성장할 모든 성분을 탐구해야합니다.


이것은 단순한 예제 부분 사례 솔루션입니다. 자신의 원래 완성 된 사례 솔루션을 주문하려면 웹 사이트에 주문하십시오.


다양한 유리 재료, 화학 및 전자 제품 제조업체의 시트 유리 생산에있어 내부 성장, 인수 및 합작 투자를 통해 다각화 된 일본 제조업체 인 Asahi Glass Co의 다변화에 대한 역사와 전략을 설명합니다. 그는 또한 수직적으로 통합되고 내부적으로 확장되어 세계 유수의 유리 제조업체가되었습니다. 아사히 글래스는 1993 년에 미래의 방향, 특히 전자 사업을해야하는지 여부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숨는 장소.


David J. Collis, Nut Tsutomu 출처 : Harvard Business School 22 쪽. 출판 일 : 1994 년 2 월 24 일. Prod. # : 794113-PDF-ENG.


Asahi Glass Company : 다각화 전략 사례 솔루션 및 답변.


Asahi Glass Company : 다각화 전략 사례 솔루션.


전략적 제휴와 기회 이용으로 회사는 시장에서 주도적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 비즈니스 트렌드의 변화로 인해 더 큰 통합과 조정이 필요합니다. 이 회사는 다각화로 인해 세계에 여러 가지 부문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활동의 ​​적절한 통합을 유지하기가 어려웠습니다. 또한 Asahi Glass의 제품 부문은 밀접하게 상호 연관되어 있었기 때문에 더 높은 수준의 조정 및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했습니다. 또한, 현대적인 부서에는 적합하지 않은 전통적인 정책과 비즈니스 활동을 수립했습니다.


이 회사의 국제 활동은 해외 자회사 및 국내 제품 부서를 연결하는 국제 총괄 부서가 조정하고 통제했습니다. 그러나 해외에서 200 명의 일본인 직원을 고용했기 때문에 자체 부서에 머물러 있었고 국제 부서에는 관여하지 않았습니다. 해외 사업 활동을 현지화 할 필요성이 커 국제 부문의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되고 각 부서의 현지 시장 요구를 제대로 이해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또한, 회사의 국제 부서 관리는 매월보고해야했으며 주요 비즈니스 결정에 대한 승인을 받아야했습니다. 직원 간의 관계는 회사의 대부분의 비즈니스 부서간에 비공식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또한 유럽 정부가 유리 운영을 민영화하기 시작함에 따라 경쟁이 치열 해졌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글로벌 기업이이 새로운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글로벌 기업들은 기술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정부 소유의 유리 공장을 구입하기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가속화 된 세계화는 회사가 전통적인 국제 관행을 계속하기가 어려워 짐에 따라 회사에 어려움을 낳았습니다. 더욱이 국제적인 자회사들과의 조정은 회사를 위해서도 어려웠습니다. 회사는 Glaverbel 경영진에 대한 신뢰가 부족하여 회사 간의 조정 및 상호 신뢰 구축이 어려워졌습니다. Glaverbel 경영진의 문제는 국내 유리 부문 대신 아프리카, 중동 및 유럽 시장을 설립 할 책임이 주어 졌기 때문에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성격과 사업의 국제적 확장으로 인해 프로세스를 통합하고 국제 자회사와의 협력을 강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과 첨단 기술을 필요로했습니다. 회사가 시장에서의 입지를 유지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더욱이, 몇몇 경쟁 업체들은 강력한 기술과 전문성을 갖춘 일본 전자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또한 회사의 위상을 유지하기 위해 Komag Inc. 와 합작 투자하여 디스크 헤드 사업 분야에서 전문성이 부족한 사업 부문에 진출하려고 시도했습니다.


경영진은 또한 성장 기회를 탐색하는 것이 중요했던 것처럼 다양한 기술 전문 지식의 통합에 대해 우려했습니다. 그러나 기술 전문 지식의 통합은 긴밀한 조정이 필요하고 회사는 그러한 조정에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에 회사가 그렇게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조정의 부족은 해외 부문이 문화적 차이와 다른 측면으로 인해 서로 다르다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경영진은 조직 문화가 완전히 바뀌지 않는 개척 정신을 확립함으로써 조직 문화를 변화시키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또한, 회사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데있어 무능한 기술로 제품을 개발하는 데 의존하고있었습니다.


또한, 회사는 전자 사업에 대한 투자 철수 여부를 고려하고있었습니다. 그러나 회사가 추가 투자를 선택하면 엄청난 자본과 자금이 필요하며 성공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또한 전략 회사가 선택한 전략이 무엇이든 전략을 다른 비즈니스 라인과 맞추는 것이 중요하며 회사의 전반적인 비즈니스 방향과 일치해야합니다. & # 8230; & # 8230; & # 8230; & # 8230; & # 8230; 8230; & # 82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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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 & amp; 연구.


사례 | HBS 사례 수집 | 1994 년 2 월 (1995 년 4 월 개정)


아사히 글라스 (Asahi Glass Co.). 다각화 전략.


일본의 아사히 글래스 (Asahi Glass Co.)의 역사와 다변화 전략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회사는 평면 유리에서부터 유리, 화학, 전자 제품 제조업체에 이르기까지 내부 성장, 인수 및 합작 투자를 통해 다양 화해 왔습니다. 또한 수직적으로 통합되고 내부적으로 확장되어 세계 유수의 유리 제조업체가되었습니다. 아사히 글래스는 1993 년에 미래 지향적 인 방향, 특히 전자 사업을 포기해야하는지 여부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Collis, David J. "Asahi Glass Co .: 다각화 전략" Harvard Business School Case 794-113, 1994 년 2 월. (1995 년 4 월 개정)


저자에 관하여.


저자의 글.


사례 | HBS 사례 수집 | 2017 년 11 월


Sadun, Raffaella, David J. Collis, Amram Migdal, 그리고 Kerry Herman. "Mondelēz International의 Irene Rosenfeld : 기업 전략 수립."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사례 718-403, 2017 년 11 월. 세부 정보보기.


사례 | HBS 사례 수집 | 2015 년 2 월 (2017 년 6 월 개정)


DaVita는 2011 년 초 팔라디나를 출시 했었고 스타트 업은 견인력을 얻기 위해 고심하고있었습니다 : 팔라디나는 이미 DaVita가 투자 한 4 천만 달러 상당의 자금을 사용했습니다. 회사의 1 차 진료소는 수익성있는 비즈니스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환자 수에 아직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수년 전에 얻었으나 지금은 팔라디나로 합병 된 다른 일차 진료 클리닉 운영자와 통합하려고 시도하고있었습니다.


신생 기업은 아직 젊었고 신흥 산업에서 그 길을 찾고 있었지만 Thiry는 Paladina가 Rx에서 Golomb의 경험을 통해 이익을 얻을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Rx도 초기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Rx의 상황은 DaVita의 고위 지도자 중 상당수가 전적으로 그것을 폐쇄하기를 원했을 때 너무 불안정했습니다. Rx는 초창기에 도전하는 사람들을 통해 그것을 만들었으며 2013 년 매출 6 억 달러를 초과 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그러나 Golomb는 그의 Rx 경험이 Paladina와 얼마나 관련이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RV는 부모 회사와 밀접하게 연결되어있었습니다. DaVita는 말기 신질환 (ESRD) 환자에게 투석 서비스를 제공했고 Rx는 ESRD 환자에게 투약을 제공했지만 Paladina와 DaVita의 연결은 덜 명확했습니다. 골롬 (Golomb)이 일을 맡았다면 가치 제안을 타협하지 않고 팔라디나 클리닉을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서비스와 경제성 측면에서 만들 수 있습니까? Paladina는 DaVita 가족의 일원이 되기에 너무 다른 사업 이었습니까?


이 사건은 "intrapreneurship"의 예를 제공합니다. 포춘지 선정 500 대 기업에서 대규모 기업 내에서 창업 한 기업가 적 벤처 기업. DaVita는 이미 어려움을 겪은 후 Rx를 성공적으로 시작한 경험이 있으며, DaVita의 주요 경쟁사의 환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팔라디나 (Paladina)는 말기 신질환 (ESRD) 환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핵심 초점을 벗어난 회사 최초의 기업 간 벤처 기업입니다. DaVita의 주요 기능은 ESRD 환자에게 투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Rx는 ESRD 환자에게 투약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Paladina는 Rx의 예를 따라 간단하게 성공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다른 도전에 직면하게됩니까?


풀러, 조셉 비, 데이비드 J. 콜리스, 매튜 G. 프레 블 "DaVita HealthCare Partners의 병원 내과."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케이스 315-046, 2015 년 2 월. (2017 년 6 월 개정) 세부 정보보기


사례 | HBS 사례 수집 | 2017 년 1 월 (2017 년 4 월 개정)


콜리스, 데이비드, 애쉴리 하트 맨. "노바티스 : 변형적인 거래."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사례 717-453, 2017 년 1 월. (2017 년 4 월 개정.) 세부 정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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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bank 외환 내

모바일 트레이딩 기능. 거래 응용 프로그램에는 이동 중에도 장치 간 원활한 거래를 위해 iPhone 및 Android 전화 용 모바일 앱이 제공됩니다. 라이브 계좌 개설에는 최소 금액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설정 한 마진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최소 1,000의 명목 금액을 개설 할 수 있도록 실제 거래 계좌에 충분한 자금을 확보해야합니다. 예 : 4 % 마진 요건에서 현물 이자율 0f 1.0615로 최소 1,000의 명목상의 EUR / USD를 거래하려면 USD42.46 (1,000 X 4 % X 1.0615) 이상이 필요합니다. 라이브 거래 계좌에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인터넷 뱅킹을 통한 청구서 지불 서비스. 은행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싱가포르의 은행에 계좌가 있으면 인터넷 뱅킹을 통해 다음 은행을 통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청구서 지불 서비스가 SGD 종목임을 알려주십시오. 실제 계좌의 자국 통화가 SGD가 아닌 다른 통화 단위 인 경우, 실제 계좌에 금액을 입금하기 전에 SGD에서 자국 통화로 변환합니다. Maybank 싱가포르 DBS (DBS 은행) HSBC (홍콩 및 상해 은행) OCBC Bank (해외 중국 은행) SCB (Standard Chartered Bank) UOB (United Overseas Bank) 청구서 지불을 할 때, 귀하는 Bill Ref / Consumer Reference (청구서 참조 / 소비자 참고서)로 자신을 밝혀야합니다. 귀하의 Bill Ref / Consumer Reference에 대한 메시지가 표시되면 레버리지 FX 거래 계좌 번호를 표시하십시오. 예 : 04XXXXX. 수표를 넘어야하며 & ldquo; Maybank Kim Eng 증권 Pte Ltd & rdquo; 수표 뒷면에 레버리지 된 FX 거래 계좌 번호 (예 : 04XXXXX), 이름 및 연락처 번호를 표시하십시오. SGD 수표 소지는 일반적으로 2 근무일이 소요되며, 수표 수령에는 최대 1 개월이 걸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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